반응형

Flight Log No. 97

Data 2024.02.09
Carrier KAL/KE
Flight no. KE1827
A/C Type B737-9B5 (B739)
Reg no. HL7716
Class / Seat no. Y Class 33C
Mileage 215
From GMP/RKSS
Wx & Temp' Clear 4ºC
Gate 6
STD (UTC+9) 17:35
ATD (UTC+9) 17:44(+9)
T/O RWY 32L
T/O Time 17:50
In-Flight Food 자연은 90일 토마토쥬스
To PUS/RKPK
STA (UTC+9) 18:40
L/D RWY 36L
L/D Time 18:28
ATA (UTC+9) 18:37(-3) 
Wx & Temp' Cloudy 7ºC
Gate 36


Flight Crew
- 유상호

Cabin Crew
- 정소영 CM
- 박혜인
- 김현정
- 신유진

Remark
Flight Time 0H 38M 
5TIDGG
push back 17:37
A/C Chage : A220-300 → B737-900
Seat Change : 33B → 33C
Safety demonstration use VOD (Without cabin crew, public monitor)
25,000ft

METER
RKSS 090800Z 26009KT CAVOK 04/M05 Q1021 NOSIG
RKPK 090900Z 34006KT 9999 FEW050 07/ M07 Q1019

 

 

 

 

A220-330 항공기 일 때 B열 좌석을 지정해두었는데,

비행기가 변경되는 경우 모바일 체크인 탑승권은 자동폐기되고

카운터로 가서 신분증을 확인하고 다시 탑승권을 받아야 한다.

 

 

달콤커피도 한잔 마셔주고

 

 

 

 

 

 

탑승할 비행기가 주기장으로 들어오는 중

 

 

 

 

 

브릿지가 연결되었다.

 

 

 

 

탑승을 위해 브릿지로 이동중 옆에 있는 대한항공 A330-300

 

 

 

 

대한항공 A330-323 (HL7554)

 

 

 

 

 

다소 오랜만에 B737-900시리즈

클래식한 좌석 손잡이 부분

작동은 되는 것인가?

 

 

 

 

 

 

헤드레스트 머리부분 목을바쳐주는 움직이는 부분이 존재하지 않는 구형 시트

그나마 인조가죽 소재의 머리받침부분은 청결에 신경을 쓴듯하다.

 

 

 

 

 

 

 

 

역시 클래식한 PSU

한마디로 낡았다는 뜻

 

 

 

 

 

 

좌석공간은 양호한 편

 

 

 

 

 

가끔 발치에 알수 없는 장비가 있는 경우

다리를 편하게 못뻗는 좌석이 간혹 존재함

 

 

 

 

 

기내 안전서

 

 

 

 

 

공용 디스플레이가 존재함

 

 

 

 

 

햇빛이 들어와서 하얗게보이지만,

대체적으로 조명이 노란빛을 띄고 있음

 

 

 

 

 

 

 

 

 

반응형

'log >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L/KE1803 GMP-PUS  (1) 2024.07.20
ABL/BX8818 PUS-GMP  (0) 2024.07.20
KAL/KE1834 PUS-GMP  (0) 2024.07.20
KAL/KE1819, GMP-PUS  (0) 2023.12.23
ABL/BX8808, PUS-GMP  (1) 2023.12.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