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emple 로모

 

 

 

르꼬르동 앵글드

 

 

 

단풍이 들고 있는 방화동

 

 

 

동기생들이랑 이태원

심심한 위로와 함께, 애도

 

 

무거운 마음으로

 

 

 

 

연탄불생고기

 

 

 

 

 

 

 

짐빔 하이볼

 

 

집앞 타코야키

타세권

 

 

 

월식

 

 

 

 

 

 

출근길 완연한 가을

 

 

 

 

 

 

 

청라에서 동기생 집들이 겸 모임

 

 

해장으로 선지국

 

 

 

초록동원칼국수

 

 

오랜만에 방문

얼큰칼국수

 

 

출근길

 

 

친구 만나서

광어회

 

 

굴 그리고 오징어회

우리수산

 

 

 

고성막국수

 

 

 

야근 당직중에

 

 

 

어느날 아침 하늘이 맑아서

 

 

 

전 회사 동생들 만나서

 

 

김포 최강숯불닭갈비

 

 

저녁식사로 양념갈비

 

 

 

언제부터 들어있던 것인지 알수 없는 아몬드

니트 주머니에서 발견

 

 

 

백설기 냥이에게 선물

 

 

매일 벌서고 있는 치즈냥

 

 

 

개화순부두

여기도 맛있었는데

아쉽게도 폐업함

 

 

 

동네친구 집에서 우루과이전 관람

원소주와 함께 양천향교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합격

 

 

나 없는 톡방에서 나에게 감사인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적인 룩

 

 

 

개화산 한바퀴

 

 

 

 

 

 

음악감상 중 

집에서 힐링

 

 

 

 

 

 

묭실묭실

 

 

가나전

친구집에서 한잔마시면서 

 

 

 

주말 빈둥빈둥

뒹굴뒹굴

 

 

 

롯데몰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싸라(ZARA)에서 코드 한벌 구매

겨울에는 서울에서는 너무 추워서

거의 못입는다는 슬픈 사실 ㅠㅠ

 

 

 

진주냉면 먹고 싶어서

박군자 진주냉면

 

 

 

 

 

 

반응형

'lo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1월 로모의 일상  (0) 2024.08.18
2022년 12월 로모의 일상  (0) 2024.08.18
2022년 10월 로모의 일상  (0) 2024.08.18
2022년 9월 로모의 일상  (0) 2024.08.18
2022년 8월 로모의 일상  (0) 2024.08.18

+ Recent posts